전자 상거래 시장의 고객 분석 2021|현재 및 미래 산업의 범위 2030

전자 상거래의 고객 분석은 상호 작용하는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분석되는 데이터 포인터의 누적을 의미하며 상호 작용이 수행되는 이유와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생성합니다.

이 데이터의 해석은 전자 상거래 기업이 다른 소비자 부문간에 정확히 공감하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모든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마케팅 이니셔티브에는 이와 관련된 일종의 고객 분석이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의 고객 분석은 매일 본 페이지 수,주요 홈페이지 오퍼를 클릭 한 사용자 수,반송 된 사용자 대 사용자 체류 시간,웹 사이트 및 웹 페이지에서 보낸 평균 시간과 관련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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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의 고객 분석:시장 역학

전자 상거래 기술 분야의 고객 분석에 대한 높은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이 수요는 인터넷의 높은 침투와 호황을 누리고 전자 상거래 산업에 기인 할 수있다. 대량의 비정형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고객 방문 데이터는 전자 상거래의 고객 분석을 사용하여 축적됩니다.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운영되는 기업은 하둡과 같은 빅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조달하여 누적 된 데이터를 해석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더보고하고 생성합니다. 인사이트는 웹 페이지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장 플레이어는 기존의 시장 평가 자원과 공동으로 사용하는 전자 상거래 분야에서 고객 분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요소는 예측 기간 동안 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고객 분석의 채택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19 전염병이 전자 상거래 시장의 고객 분석에 미치는 영향

시장 안정성을 유지하는 주요 국가는 2020 년 2 분기에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폐쇄되었습니다. 이러한 폐쇄는 세계 경제의 상당한 감소를 수반했다. 많은 산업 수직은 감소의 상당한 예봉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공급망 및 관련 활동의 디지털화는 변곡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의 글로벌 고객 분석은 진행중인 코로나 19 위기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업체는 검역 조치 및 폐쇄의 이행으로 인해 수요가 급격히 감소하고보고하고 있습니다. 진행중인 전염병은 소매점보다 전자 상거래 및 소셜 미디어 매장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추세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이후,소매 업체 및 전자 상거래 회사는 옴니 채널 디지털 마케팅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마케팅 전략의 개인화는 예측 기간 동안 고객 분석 솔루션 제공자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의 고객 분석:경쟁 환경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글로벌 고객 분석에 참여하는 주요 플레이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비엠은

히타치 아이디 시스템

행복한 마음

오라클

캘리포니아 테크놀로지스는

아토스

원심리 코퍼레이션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권한 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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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상거래 시장의 고객 분석:지역 개요

북미 시장은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글로벌 고객 분석의 가장 큰 점유율을 보유 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발 운영 및 빅 데이터 분석의 발전은 전자 상거래 고객 분석에 대한 수요를 연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이러한 지역 시장은 아이비엠,오라클,델과 같은 주요 플레이어들의 광범위한 판매 발자국을 보여줍니다.Amazon.com,따라서 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고객 분석의 채택을 추진. 동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은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글로벌 고객 분석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기록 할 것으로 추정된다.

전자 상거래 시장 보고서의 고객 분석은 직접 정보,업계 분석가의 질적 및 양적 평가,가치 사슬 전반에 걸친 업계 전문가 및 업계 참여자의 의견을 모아 놓은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다음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다룹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 부문의 고객 분석

전자 상거래 시장 역학의 고객 분석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의 고객 분석

수요와 공급

현재 동향/문제/과제

경쟁 및 시장에 관련된 회사

기술 풍경

시장의 가치 사슬

시장 동인 및 구속

지역 분석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북미(미국,캐나다)

라틴 아메리카(멕시코,브라질,라틴 아메리카의 나머지)

유럽(독일,이탈리아,영국,스페인,프랑스,북유럽 국가,베네룩스,러시아,유럽의 나머지)

동아시아(중국,한국,일본)

남아시아 및 태평양(인도,아세안,호주 및 뉴질랜드,나머지 남아시아 및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터키,남아프리카 공화국,중동)

보고서 하이라이트:

전자 상거래 시장의 상위 고객 분석에 대한 자세한 개요

업계의 전자 상거래 시장 역학에서 변화하는 고객 분석

심층 시장 세분화

가치 측면에서 역사적,현재 및 예상 시장 규모

최근 산업 동향 및 개발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고객 분석의 경쟁 환경

제공되는 주요 플레이어 및 제품의 전략

잠재력과 틈새 세그먼트,유망한 성장을 나타내는 지리적 영역

시장 성과에 대한 중립적 인 관점

유지 및 시장 발자국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장 선수에 대한 정보를-이 있어야합니다

전자 상거래 시장의 고객 분석:세분화

전자 상거래 시장의 글로벌 고객 분석은 구성 요소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할 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 :

솔루션

독립 실행형 분석 도구

통합 분석 플랫폼

서비스

전문 서비스

관리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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