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 2030년까지 14% CAGR로 놀라운 성장

급속하게 성장하는 전기 자동차(EV)는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의 가장 중요한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산업은 플러그인 차량과 EV에 니켈 금속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로 눈에 띄게 변화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소형 및 경량과 같은 리튬 이온 배터리의 유리한 물리적 특성은 자동차 산업 전반에 걸쳐 수요를 강화했습니다. 세계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은 향후 10년 동안 가치 기준으로 약 14%의 CAGR로 확장되고 2030년까지 4,1270억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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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 조사의 주요 내용
• 개발도상국에서 자동차 산업의 성장이 증가함에 따라 인도 및 중국과 같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신흥 경제국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 팩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세계 최고의 리튬 배터리 생산 국가 중 하나인 한국이 향후 10년 동안 리튬 이온 배터리 팩 제조업체에게 유리한 시장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최근 몇 년 동안 리튬 이온 배터리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디지털 카메라 및 전동 공구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휴대용 전자 장비에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특히 공간이 큰 문제일 때 다른 배터리 기술보다 뛰어난 성능으로 인해 리튬 이온 배터리는 소비자 전자 제품 제조업체의 지속적인 수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 현재 아시아 제조업체는 아시아, 미국 및 유럽과 같은 주요 수요 센터와 가까운 추가 및 새로운 생산 능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더욱 열 것으로 예상됩니다.
• COVID-19 대유행은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을 포함한 모든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양한 규제로 인한 자동차 판매 및 원자재 조달 문제는 단기적으로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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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을 향한 시장 전망
글로벌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은 1차 제조업체가 시장 점유율의 약 절반을 차지하면서 완만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보고서에 포함된 주요 제조업체 중 일부는 Panasonic Corporation, LG Chem, Samsung SDI Co. Ltd. 및 Contemporary Amperex Technology Co. Ltd.입니다. 제조업체들은 전략적 확장을 통해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에서 추가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수 및 제품 혁신. 제조업체는 또한 전 세계의 고객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유통을 위한 추가 판매 채널과 파트너를 찾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 결론
리튬 이온 배터리는 다른 배터리에 대한 효율적인 대안으로 자동차 제조업체, 특히 EV 제조업체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EV 및 플러그인 차량의 생산이 증가함에 따라 향후 10년 동안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차세대 에너지 저장 기술의 채택으로 제조업체는 배터리 수명이 연장되고 에너지 저장 기능의 효율성이 개선된 더 많은 리튬 이온 배터리를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및 웨어러블 장치를 포함한 대부분의 소비자 전자 제품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의 적용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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