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기반의 난기류를 통해 항해하는 아침 시리얼 시장

Persistence Market Research의 “Global Market Study on Breakfast Cereals: Hot Cereals to Witness Highest Growth by 2019″에 따르면 전 세계 아침 시리얼 시장은 2012년에 325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3년부터 2019년까지 4.1% 성장하여 2019년에는 43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의 편의와 바쁜 일정에 대한 요구는 아침 시리얼을 포함한 가공 식품 산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선진국은 이미 정규 식사 코스의 일부로 아침 시리얼을 먹습니다. 개발 도상국의 1인당 소득 증가는 아침식사용 시리얼 산업에 새로운 차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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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시장이 쇠퇴하고 있기 때문에 이 산업의 기업들은 신흥 경제국에서 시장을 확대해야 합니다. 이 회사들은 소비자들에게 아침 시리얼과 그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을 알리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신흥 시장에서 광고 지출을 늘리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또한 인도에서 사프란과 건포도 맛을 낸 시리얼을 포함하는 것과 같이 지역 선호도에 따라 일부 브랜드를 개발했습니다.

건강한 생활에 대한 특별한 강조로 인해 시장 참가자들은 모든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국제 플레이어들은 또한 유해한 수소화 지방 및 오일을 섬유질 및 과일과 같은 더 건강한 성분으로 대체하여 제품을 재구성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시장, 특히 북미와 유럽에서 글루텐 프리 시리얼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통곡물 곡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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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식사용 시리얼은 RTE 시리얼과 핫 시리얼의 두 가지 부문으로 광범위하게 판매됩니다. RTE 시리얼 시장은 핫 브렉퍼스트 시리얼에 비해 훨씬 더 큽니다. 즉석 섭취(RTE) 시리얼은 아침 시리얼 시장에서 더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2012년에는 278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러나 뜨거운 시리얼은 소비 증가로 인해 RTE 시리얼의 CAGR의 두 배 이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시장에서.

지리적으로 북미는 미국산 매출을 중심으로 아침용 시리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으며 2012년 기준 139억 달러로 평가됐다. 따라서 회사가 이 지역에 대한 투자를 늘릴 수 있는 기회를 보여줍니다.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회사는 Kellogg’s, Cereal Partners Worldwide 및 PepsiCo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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