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성장을 목격하는 조미료 향신료 시장

Persistence Market Research는 조미료 및 향신료에 대한 글로벌 시장 연구: 2019년까지 가장 높은 성장을 목격한 소금 및 소금 대체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 시장, 시장을 지배하는 요인, 강점, 약점, 기회와 위협. SWOT 및 Porter의 5가지 힘 분석의 도움으로 보고서는 향후 몇 년 동안 이 시장의 성장과 관련된 질문에 답합니다.

시장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조미료 및 향신료 시장은 2013년 125억 달러에서 2019년 166억 달러로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연평균 4.8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의 샘플 사본 받기@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samples/3080

회사 프로필:

맥코믹앤컴퍼니.
기분 좋게 눕다.
아지노모토.
에베레스트 향신료.
잡다.
MDH 향신료.
크노르.
크래프트푸드.
다른.
조미료와 향신료는 음식에 부여하는 향을 뛰어넘는 이유로 항상 식이 섭취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식품의 맛과 색, 영양가를 높여 소비자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조미료와 향신료의 필수 불가결한 특성으로 인해 시장 침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소비자들은 특히 경기가 불안정할 때 외식이나 즉석 식사보다 집에서 요리하는 것을 선호함에 따라 글로벌 조미료 및 향신료 시장의 성장을 직접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필요에 맞는 맞춤형 범위 얻기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 sales@persistencemarketresearch.com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조미료 및 향신료 시장은 소득 수준의 증가로 인해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목격하여 소비자가 식품에 아낌없이 지출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조미료 및 향신료 시장의 긍정적인 감정은 인구 통계 변화에 따른 아시아 소비자의 식품 패턴 변화에도 기인합니다.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큰 조미료와 향신료 생산국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열악한 물류 지원과 함께 경제의 격동적인 특성은 인도의 조미료 및 향신료 시장에 큰 제약이 되고 있습니다. 시장의 성장은 또한 정부 규제의 결과로 국제 시장에서 수입 향신료의 거부로 인해 방해 받고 있습니다. 세계 조미료 및 향신료 시장의 분열된 성장 패턴에도 불구하고 유기농 조미료 및 향신료에 대한 엄청난 수요는 이 시장에 가치 있는 기회임이 증명될 것입니다.

조미료와 향신료의 확산은 또한 여러 유형의 의약품에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주목할 가치가 있는 중요한 성장 동인은 이국적인 조미료와 향신료에 대한 수요로 이어지는 아시아 국가의 프랑스 및 이탈리아 요리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전체 보고서 액세스 @ https://www.persistencemarketresearch.com/checkout/3080

글로벌 조미료 및 향신료 시장은 제품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이 시장의 제품은 소금과 소금 대용품, 허브, 후추, 향신료입니다. 지리적으로 글로벌 조미료 및 향신료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국가로 구분됩니다.

회사 소개: 지속성 시장 조사

문의하기:

지속성 시장 조사

주소 – 305 Broadway, 7층, 뉴욕시,

NY 10007 미국

미국 박사 – +1-646-568-7751

미국-캐나다 수신자 부담 – +1 800-961-0353

영업 – sales@persistencemarketresearch.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