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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장 2021 현재 동향, 비즈니스 기회 및 전망 – TakeTwo Interactive, NetEase, Apple, Electronic Arts (EA), Konami, Microsoft

주요 플레이어, 유형, 응용 프로그램, 국가, 시장 규모, 2026까지 예측되는 글로벌 게임 시장 보고서 2020 (2020 COVID-19 전세계 확산 기준)

보고서는 2021 년 업계 현황을 바탕으로 개발 환경, 시장 규모, 개발 동향, 운영 상황 및 향후 게임 마켓 개발 동향에 대한 심층 연구를 중심으로 상세 분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것은 현재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는 최신 보고서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대유행은 전 세계적으로 삶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것은 시장 상황에 몇 가지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급변하는 시장 시나리오와 영향에 대한 초기 및 미래 평가가 보고서에서 다룹니다. 시장의 현재 및 미래 성장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샘플 보고서 요청 :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5212032700/Global-Game-Market-Report-2020-by-Key-Players-Types-Applications-Countries-Market-Size-Forecast-to-2026-Based-on- 2020-COVID-19- 전세계 확산 / 문의? source = MW & Mode = NG23

다음 회사가 포함됩니다.

TakeTwo Interactive, NetEase, Apple, Electronic Arts (EA), Konami, Microsoft, Sega Sammy Holdings (이전 Sega), Warner Bros, Nexon, Square Enix, Google, Netmarble, Tencent, DeNA, 사이버 에이전트, Activision Blizzard, Zynga, GungHo Entertainment, Sony, NCSoft, Ubisoft, Nintendo, Bandai Namco, Mixi

신흥 경제권의 게임 개발자들은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하나의 제품으로 통합되는 PlayStation, Xbox, Windows PC와 같은 다양한 콘솔 / 플랫폼의 코드를 실행하고 코드를 다시 작성하여 게이머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의 출현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고급 클라우드 기술의 발전으로 클라우드 게임의 아이디어가 현실로 바뀌 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에서 모든 게임이 저장되는 서버는 게임 장면 렌더링, 게임 로직 처리 비디오 인코딩 및 비디오 스트리밍을 포함한 모든 계산 작업을 수행합니다. Onlive, G-Cluster, StreamMyGame, Gaikai 및 T5-Labs와 같은 여러 회사는 이미 상용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부문은 또한 전통적인 게임 시장의 심각한 경쟁자로 간주됩니다.

유형별 시장 세분화 :

온라인 게임

콘솔 게임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세분화 :

스마트 폰

태블릿

콘솔 게임

브라우저 PC (캐주얼 웹 게임)

박스형 / 다운로드 PC (PC / MMO)

1 인당 소득 증가, 관심 증가, 이중 소득 가구 증가로 게임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시장의 변화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 및 콘솔의 사용이 증가하고 클라우드가 보급됨에 따라 시장은 향후 높은 잠재적 성장을 보여줍니다.

이 보고서의 주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글로벌 게임 상태, 미래 예측, 성장 기회, 주요 시장 및 주요 플레이어를 분석합니다.
  •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게임 개발을 발표합니다.
  • 주요 플레이어를 전략적으로 프로파일 링하고 개발 계획 및 전략을 포괄적으로 분석합니다.
  • 제품 유형, 시장 및 주요 지역별로 시장을 정의, 설명 및 예측합니다.                           

이 연구에는 2015 년부터 2020 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2026 년까지의 예측이 포함되어있어이 보고서는 명확하게 제시된 문서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문서에서 주요 산업 데이터를 찾는 업계 임원, 마케팅, 영업 및 제품 관리자, 컨설턴트, 분석가 및 기타 사람들에게 귀중한 리소스가됩니다. 표와 그래프.

COVID-19 발발에 따라 게임 산업이 어떻게 발전 할 것인지는 보고서 1.7 장에서 자세히 분석됩니다.

2.4 장에서 우리는 COVID-19의 맥락에서 산업 동향을 분석했습니다.

3.5 장에서는 업스트림 및 다운 스트림 시장을 기반으로 제품 산업 체인에 대한 COVID-19의 영향을 분석했습니다.

보고서 6 ~ 10 장에서는 COVID-19가 다양한 지역과 주요 국가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13.5 장에서는 COVID-19가 산업의 미래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지적합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5212032700/Global-Game-Market-Report-2020-by-Key-Players-Types-Applications-Countries-Market-Size-Forecast-to-2026-Based-on- 2020-COVID-19-Worldwide-Spread? source = MW & Mode = NG23

또한이 연구는 다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순환 역학- 핵심 분석 및 비 전통적인 시장 조사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산업의 역학을 예측합니다.
  • 주요 식인종 식별 –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강력하게 대체하는 것이 가장 두드러진 위협입니다. 보고서에는 시장 조사를 통해 시장의 주요 식인종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새로운 제품 개발 / 출시 전략을 미리 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신흥 트렌드 파악 – 보고서는 다가오는 인기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고서는 또한 특정 신흥 추세에 따라 시장이 목격 할 수있는 가능한 영향과 중단을 추적합니다.
  • 상호 관련된 기회 – 이 보고서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으므로 전략이 더 잘 수행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참고 : 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의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Irfan Tamboli (영업 책임자)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 1704 266 3234 | 군중 : + 91-750-707-8687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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