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크림 시장은 2022년 37억 4540만 달러에서 2027년 57억 9290만 달러로 성장할 전망이다.

[300페이지 보고서] Future Market Insights(FMI)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BB 크림 시장 은 2021년에 US$ ~ 3,433.2Mn의 가치를 넘어 2027년까지 약 9.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의 증가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이어지며 시장에서 혁신적인 화장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25세 이상의 일하는 여성 인구 증가는 BB 크림을 비롯한 고급 메이크업 및 그루밍 제품 판매를 이끄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Catalyst 의 통계에 따르면 전체 여성의 절반 미만(~47%)이 전 세계 노동력을 차지합니다. 일하는 여성은 자립하며 외모와 취미에 상당한 수입을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성의 외모에 대한 강조는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입니다.

시간 절약은 고객을 유치하는 또 다른 주요 요소입니다. 초기에 비비크림은 젊은 층, 특히 뾰루지와 고르지 못한 피부를 숨기고 싶은 여성을 타깃으로 도입됐다. 이후 비비크림은 시간은 적지만 복잡한 화장을 하지 않고 예뻐지고 싶은 젊은 엄마들을 타깃으로 했다. 따라서 BB 크림은 젊은 엄마들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비비크림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외모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남성들 사이에서도 상당한 시간과 비용을 들여 외모를 가꾸는 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여성의 가처분 소득 증가와 소비력 증가는 화장품 시장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다기능 미용 제품은 천연 ​​및 허브 제품과 함께 장기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되어 화장품 시장에서 판매를 촉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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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 크림 시장 연구의 주요 시사점

  • 전 세계 BB크림 시장의 피부타입 중 가장 큰 것은 콤비네이션으로 2021년 시장의 9억 9690만 달러를 차지한다. 예측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 절대적 성장은 다른 어떤 부문보다 크다.
  • 비비크림의 인기는 한국을 중심으로 남아시아로 퍼졌다. 장점 외에도 화장 시간을 단축시켜준다는 점은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 BB 크림에 대한 수요 증가는 주로 정교한 화장에 시간을 할애할 시간이 없는 서민들 사이에서 목격되었습니다.

“시장의 다양한 플레이어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및 모바일 상거래의 성장은 소비자 기반을 유치하기 위한 플레이어 간의 경쟁 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기업은 올바른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디지털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과 직접 연결합니다. 이러한 관행을 통해 고객들은 시장에 출시된 새로운 화장품에 대해 정기적으로 정보를 받고 업데이트됩니다.” FMI 분석가는 말합니다.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발발하면서 고객의 구매력이 변화하면서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위축됐다. 세계 은행 ( World Bank )에 따르면 세계 경제는 2021년에 80년 만에 가장 강력한 경기 침체 후 회복을 보일 태세입니다. 그러나 대중과 정부의 지원과 예방 접종 운동으로 경제가 다시 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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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이기고 있습니까?

BB 크림의 주요 제조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BB 크림의 판매 성장을 주도한 공격적인 판촉 전략과 광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BB 크림 시장에 존재하는 주요 업체는 L’Oreal SA, The Estee Lauder Companies Inc., Shiseido Company Limited, Unilever, Christian Dior SE, Revlon, Inc., Coty Inc., Avon Products Inc., Missha US Inc., The Clorox Company, L’Occitane International SA, AmorePacific Corporation, Stila Styles LLC, Tarte Inc., Lancome SA, Groupe Marcelle, Bobbi Brown Professional Cosmetics Inc., Physicians Formula Holdings Inc., Clinique Laboratories LLC, Dr. Jart., Shiseido Company Limited, Unilever, Christian Dior SE, Revlon, Inc., Coty, Inc., Avon Products, Inc. 및 Missha US Inc.

더 가치 있는 통찰력 얻기

Future Market Insights는 새로운 제품에서 전 세계 BB 크림 시장에 대한 편견 없는 분석을 제공하여 과거 수요 데이터(2013-2021년)와 2022-2027년 기간의 예측 통계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피부 유형(건성, 보통, 지성, 복합성 및 민감성), SPF 유형(15 SPF 미만, 15-30 SPF 사이 및 30 SPF 이상),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BB 크림 시장에 대한 강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남녀), 7개 주요 지역 7개 영역 각각에 걸친 판매 채널(직접 판매, 전문 아울렛,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미용실, 전자 소매점 및 기타 판매 채널).

카테고리별 글로벌 비비크림 시장

피부 타입별:

  • 마른
  • 정상
  • 기름진
  • 콤비네이션
  • 예민한

SPF 유형별:

  • SPF 15 미만
  • 15-30 SPF 사이
  • SPF 30 이상

최종 사용자 기준:

  • 남자들
  • 여성

판매 채널별 :

  • 직접 판매
  • 전문 매장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미용실
  • 전자 소매점
  • 기타

지역별 :

  • 북아메리카
  • 라틴 아메리카
  • 유럽
  • 동아시아
  • 남아시아
  • 오세아니아
  • 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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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시장 통찰력(FMI) 정보
FMI(Future Market Insights)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 정보 및 컨설팅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FMI는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미국 및 인도에 배송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FMI의 최신 시장 조사 보고서와 산업 분석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이 도전 과제를 탐색하고 자신감 있고 명확하게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맞춤형 및 신디케이트된 시장 조사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FMI의 전문가 주도 분석가 팀은 고객이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에 대비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산업에서 새로운 트렌드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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